커뮤니티-토크토크 > 생활의지혜 > 대한민국 오늘의 이슈 9067

본문 바로가기
apt2you
공공시설예약서비스
김해낙동강레일파크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목재문화체험장
분성산 생태숲
생림오토캠핑장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
기업정보포털
김해의생명센터
김해통합도서관
김해전자책도서관
글로벗도서관
초등사이버학습
중등사이버학습
EBS수능방송
e-평생학습원
김해시교통정보
가야뜰
김해시보
김해시청축구단
재난안전대책본부
자전거홈페이지
김해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해청소년문화의집
김해분청도자관
대성동고분박물관
화포천습지생태공원
기후변화홍보체험관
의회인터넷방송서비스
김해시도시개발공사
김해문화재단
국립김해박물관
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인터넷자동차공매
김해시인터넷
김해시도로망정보
중소기업육성자금
주정차 단속알림 서비스
농업기술센터
보건소
상하수도사업소
차량등록사업소
장유출장소

생활의지혜

대한민국 오늘의 이슈 906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웃 작성일21-02-19 17:03 조회156회 댓글0건 주소복사  내용복사  즐겨찾기 

첨부파일

본문

[동아닷컴]새누리당 차기 당 대표 경선 출마 선언을 한 정병국 의원과 주호영 의원은 18일 자당 친박 핵심 윤상현 의원의 공천개입보험비교의혹을 담은 녹취록 공개와 관련해 각각 ‘핵심친박의 추악한 진면목’과‘범죄행위에 가까운 협박’ 등의 표현을 써가며 격앙된 반응을 보였다.먼저 비박계인 정 의원은 이날 성명을 통해후비루“핵심 친박 인사들에 의한 4·13총선 공천개입의 진실이 드러났다”고 비난했다.그는 “윤상현 의원의 녹취파일에 따르면 지역구 출마를 선언한 새누리당 전직 의원에게 특정인사를 위해서 출마지역을 변경하도록 회유, 협박한 사실이 공개됐다”며 “추악한 진면목이 드러난 것”이라고 질타했다.이어 “계파주의를 앞세운 핵심 친박 인사들의 공천 당시 이런 행태는 공공연한 비밀이었다. 이제야 베일의 일부를 벗은 것”이라며 “17일 발표된 새누리당 백서에 ‘계파패권주의에 굴복했다’고 규정한 것은 이런 이유 때문”이라고 지적했다.정 의원은 청와대 사정기관까지 동원하겠다는 협박에 지역구를 옮긴 특정인사는 경선과정에서 낙마했다며 “명백한 공직선거법 위반이다. 당과 선거관리위원회의 진상조사를 촉구한다”고 밝혔다.그러면서 “공천과정에서 추악하게 관여한 핵심 친박들은 지금이라도 국민들께 사죄를 드려야 한다”며 “특히 윤 의원의 협박, 회유 혜택을 입은 인사는 백의종군 하라”고 촉구했다.지난 총선 과정에서 탈당했다 복당한 비박계 주 의원도 이날 윤상현 의원의 공천개입 녹취록 파문이 불거지자 기자회견을 열고 "친박 실세들의 진박 놀음도 모자라 공천과정을 완전히 형해(내용이 없는 뼈대라는 뜻으로, 형식뿐이고 가치나 의의가 없는 것을 이르는 말)화하고 자유로운 출마 의사를 막는 정도의 협박에 가까운 언행을 한게 드러났다"며 "당에서는 철저히 진상을 밝히고 형사적으로 처벌할 만한 사유가 있다면 수사 의뢰를 해서라도 진실을 밝혀주길 바란다"고 요구했다.그는 보도 내용에 대해 "특정 지역구에 예비후보로 출마하지 말고 다른 쪽으로 옮기라는 범죄행위에 가까운 협박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 내용들"이라고 꼬집었다.그는 또무해지환급형보험다이어트한의원"이 지역이 도대체 어떤 지역이기에 친박 실세가 나서서 예비후보가 경선조차 못하도록 딴 곳에 옮기려고 했는지 당선된 분이 입장을 밝히고 책임질 일이 있으면 당장 책임지길 요구한다"고 했다.한편 이날 'TV조선'은 윤 의원이 지난 총선을 앞둔 지난 1월말 한 지역구 출마를 선언한 예비후보에게 출마지역 변경을 요구하는 녹취록을 입수해 보도했다.윤 의원은 새누리당 소속 A씨에게 "(출마를 선언한 지역구에서) 빠져야 된다"며 "형, 내가 대통령 뜻이 어딘지 알잖아. 형홍보마케팅거긴 (대통령 뜻이) 아니라니깐"이라고 말했다.윤 의원은 또 "경선하라고 해도 우리가 다 만들지"라며 "친박 브랜드로 '친박이다. 대통령 사람이다'(고 하면 공천)"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서청원·최경환·현기환 의원 막 완전 (친박) 핵심들 아니냐"고 했다.이와 함께 A씨가 자신의 제안을 수용하지내구제않을 경우 "형 안하면 사단 난다니까. 형 내가 별의별 것 다가지고 있다니까, 형에 대해서…" 등 사정기관 동원 가능성을 암시하는 듯한 발언도 했다.한편 새누리당은 오는 19일에서 20일까지 양일간 예정된 사드 배치와 관련된 대정부질문에 윤상현 의원을 배치했으나, 보도 직후 윤상현 의원을 제외한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터넷언론사 등록정보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남아00028

제호 : 장유넷

등록년월일 : 2006-06-09

발행년월일 : 2006-06-09

편집인 : 박동현

편집인 : 박동현

사업자등록정보

주소 : (50989) 경상남도 김해시 번화1로84번길 34, 305호(대청동, 네오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615-81-44060

상호명 : 주식회사장유넷

TEL : 055-313-9924~5

FAX : 055-313-9922

E-mail : jsinmun@daum.net

웹하드 : 바로가기(jangyunet/3139924)

계좌번호 : 농협 817041-51-002964


Copyright © 2003-2012 by Jangyu.net All Rights Reserved.
* 장유넷의 모든 내용과 포맷의 저작권은 주식회사장유넷에 있으며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Since 1997. 07

40185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