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토크토크 > 자유게시판 > 57세 시니어 모델 동안 루틴은?

본문 바로가기
apt2you
공공시설예약서비스
김해낙동강레일파크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목재문화체험장
분성산 생태숲
생림오토캠핑장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
기업정보포털
김해의생명센터
김해통합도서관
김해전자책도서관
글로벗도서관
초등사이버학습
중등사이버학습
EBS수능방송
e-평생학습원
김해시교통정보
가야뜰
김해시보
김해시청축구단
재난안전대책본부
자전거홈페이지
김해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해청소년문화의집
김해분청도자관
대성동고분박물관
화포천습지생태공원
기후변화홍보체험관
의회인터넷방송서비스
김해시도시개발공사
김해문화재단
국립김해박물관
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인터넷자동차공매
김해시인터넷
김해시도로망정보
중소기업육성자금
주정차 단속알림 서비스
농업기술센터
보건소
상하수도사업소
차량등록사업소
장유출장소

자유게시판

57세 시니어 모델 동안 루틴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도관리 작성일23-06-08 09:25 조회197회 댓글0건 내용복사  즐겨찾기 

첨부파일

본문

시니어 모델 이수진이 tvN STORY 〈슈퍼푸드의 힘〉에 출연해 건강한 동안 비법에 대해 밝혔다. 케이플러스 제공
시니어 모델 이수진이 tvN STORY 〈슈퍼푸드의 힘〉에 출연해 건강한 동안 비법에 대해 밝혔다. 케이플러스 제공? 경향신문

시니어 모델 이수진이 건강 관리 비결과 동안을 위한 생활 루틴을 공개했다.

케이플러스 소속 시니어 모델로 활동 중인 이수진은 지난 4일 방송된 tvN STORY 〈슈퍼푸드의 힘〉에서 탄탄한 몸매와 매끈한 피부 관리 비법, 꿈을 향한 그의 인생 2막 스토리를 전했다.

과거 승무원으로 활동한 모델 이수진은 결혼과 출산 이후, 가족들을 위해 사느라 잃어버린 자신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중년에 시니어 모델로 데뷔했다. 각종 광고와 런웨이를 섭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눈도장을 찍고 있는 그는 “육아 스트레스로 살이 많이 찐 몸매를 혹독한 식단과 체력 관리를 함께 병행해 무려 15kg 감량했다”라고 말하며 자기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수진은 2023 F/W 서울패션위크 라이 서울컬렉션 VIP로 초청받는 등 워킹 실력을 인정받았다. 케이플러스 제공
이수진은 2023 F/W 서울패션위크 라이 서울컬렉션 VIP로 초청받는 등 워킹 실력을 인정받았다. 케이플러스 제공? 경향신문

방송 이후 이수진은 레이디경향에 5가지 생활 루틴이 자신의 건강 비결이라고 알려왔다. 첫 번째 동안 건강의 바탕은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며 노화를 촉진시키는 요인인 만큼 이수진은 생활 속에서 늘 건강하고 밝은 생각을 유지하려 노력한다.

두 번째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부지런한 습관이다. 아침에 일어나 공복 상태에서 30분 자전거와 줄넘기로 운동하고 오후에는 근력 운동과 댄스로 몸매를 유지한다.

식단 역시 중요하다. 최대한 원재료 상태의 식단을 유지하고 다양한 채소로 영양소를 골고루 먹되 싱겁게 먹는다. 물은 의식적으로 2ℓ 이상 섭취한다.

피부 미용을 위해서는 미지근한 물로 세안한 후 마무리는 손이 시릴 정도로 찬물로 정리한다. 마지막으로 잠들기 전에는 스트레칭과 15분 반신욕 후 전신 괄사 마사지를 해준다.

 
〈슈퍼푸드의 힘〉 방송에 출연한 시니어 모델 이수진. tvN 제공
〈슈퍼푸드의 힘〉 방송에 출연한 시니어 모델 이수진. tvN 제공? 경향신문

〈슈퍼푸드의 힘〉 방송에서 이수진은 살이 많이 쪘을 때 입었던 바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다시는 이렇게 찌지 말아야지 스스로 다짐하기 위해 기념으로 놔두었다”며 “과거에는 어제가 오늘 같고 내일이 오늘 같은 목표가 없는 인생이었는데, 지금은 목표를 향해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저 자신이 자랑스럽다”라고 꿈을 향한 열정을 드러냈다.

프로 시니어 모델다운 비율과 비주얼로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는 2023 F/W 서울패션위크 라이 서울컬렉션 VIP로 초청받는 등 탄탄한 워킹 실력을 바탕으로 모델로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57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분위기와 에너지, 최강 동안 비법을 공개한 모델 이수진의 ‘열일 행보’에 패션계는 물론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월시세보기
인터넷언론사 등록정보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남아00028

제호 : 장유넷

등록년월일 : 2006-06-09

발행년월일 : 2006-06-09

편집인 : 박동현

편집인 : 박동현

사업자등록정보

주소 : (50989) 경상남도 김해시 번화1로84번길 34, 305호(대청동, 네오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615-81-44060

상호명 : 주식회사장유넷

TEL : 055-313-9924~5

FAX : 055-313-9922

E-mail : jsinmun@daum.net

웹하드 : 바로가기(jangyunet/3139924)

계좌번호 : 농협 817041-51-002964


Copyright © 2003-2012 by Jangyu.net All Rights Reserved.
* 장유넷의 모든 내용과 포맷의 저작권은 주식회사장유넷에 있으며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Since 1997. 07

40512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