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장터 > 알뜰장터 > 동네철학관(부설:監路功神命理 아카데미)

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알뜰장터

알뜰장터

김해시 | 동네철학관(부설:監路功神命理 아카데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감로샘 작성일19-01-17 17:05 조회1,351회 댓글0건 주소복사  내용복사  즐겨찾기 
구분 제품구분
지역 김해시 판매수량 3333
금액 8,888 연락처1 010-2417-8163
연락처2 Email domp7567@daum.net

*그림이 잘려서 보이시나요? 새로고침(F5) 해보세요. (크기가 다양한 그림을 올릴 때 가끔 발생합니다)

 

  

002.jpg

 

 

003.jpg

002.jpg

 

001.jpg

    * 놀이터 역학동호회에 들어가시면 공개강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 재관반 공개강의(2월 8일 18시)와 본 강의(2월9일 18시)가 입춘 

 

  이후로 연기 되었습니다.

 

 ***문의는 전화나 문자로 가능합니다                   

 

 

                          동네철학관 (부설: 監路功神命理 아카데미)

 

生死解脫 문제는 부처님께 물어보고

天堂地獄 문제는 하느님께 물어보고

富貴貧賤 無病長壽 문제는 陰陽五行 六甲神께 물어라!

음양오행 지팡이 짚고 한 세월 이곳저곳 어슬렁거리다 보니 어느 듯 해는 서산을 향하고 이제야 어렴풋이나마 인생이, 운명이 보이기 시작 하는구나.

이제 떠돌이 放浪을 멈추고 귀향하여 조그마한 방을 마련하여 감히 부귀빈천 무병장수를 논하고 후학도 길러보고자 하는구나!

 

監路功神命理 ?

 

監路功神命理란 한 마디로 사주팔자 운명이 가고자 하는 길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 길을 잘 갈수 있게 조언하고 인도하는 하는 活人命術이다.

즉 사주팔자 주인공이 얻고자 하는 것, 바라는 것, 즉 四柱八字의 功神(體神과 用神)이 가고자 하는 길을 한 눈에 파악하여 그 길로 인도함으로써 운명의 주인공이 바라는 것을 보다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게 해 주는 것이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모든 사람의 희망사항인 재물, 권력, 직장, 학업, 명성, 건강, 배우자복, 자식복, 부모복 등에 대한 운명적인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여 길한 것은 취하고 흉한 것은 피해 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사주팔자 운명을 보는 최종의 목적인 것이다.

 

 

 

                                     상담분야

 

1.사주팔자

 

인생이란 별것 아니다.

사주팔자 4기둥과 8글자에 주어진 음양오행과 그에 따른 운의 흐름에 따라서 사주팔자 음양오행이 변화무상하게 변해 흘러가는 것이 인생이다.

그 속에 들어 있는 재물, 명예, 건강, 부모, 배우자, 자식, 등에 대한 희로애락에 관하여 상담합니다.

 

 

 

2,성명

 

사주팔자가 운명의 몸통이라면 성명은 옷에 비유할 수 있다.

따라서 이름은 반드시 자신의 사주에 맞게 작명되어야 한다.

아무리 좋은 옷이라도 그 사람의 몸과 신분에 맞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되듯이 마찬가지로 성명이 사주에 맞지 않으면 타고난 운명을 다운시키게 된다.

그런데 요즘 사주를 무시하거나 보는 시늉만 하고 실제로는 사주와 상관없이 성명오행의 소리기운, 파동원리 등등으로 혹세무민하는 성명을 보게 되는데 대부분 사주에 맞지 않은 경우가 많아 매우 작명, 개명할시 매우 신중하고 조심해야할 것이다.

 

 

3,풍수

 

風水라면 주로 옛날 고려, 조선시대에 수도를 정할 때의 전설적인 이야기라든지 왕의 무덤에 얽힌 명당 이야기 등이 있다.

실로 일반 백성들은 감히 풍수를 접할 수도 없었을 뿐 아니라 사용이 금기된 분야이다.

왕실이나 극소수 양반세도가 등의 지배 권력층에서 비밀리에 독점적으로 사용해 온 것이다.

오늘날에도 비슷한 양상이라 할 수 있다.

정치 권력자나 재벌, 부유층 등 사회 지배층, 권력층, 재력가 등 상류층이 주로 고급 풍수정보를 독점하고 있는 것이다.

 

풍수에는 두 가지 분야가 있다.

첫째는 陰宅風水로 즉 죽은 자의 무덤풍수로 조상을 명당에 모시면 동기감응의 원리에 의하여 후손이 크게 발복한다는 것이다.

실제로 근래까지도 몇몇 권력자들이 풍수처방으로 대통령 등 권력을 성취한 사례가 심심찮게 있었던 게 사실이다.

 

그러나 오늘날에 일반적으로 대부분 장례문화가 화장으로 바뀐 데다 명당을 구하기 쉽지 않아 음택풍수의 활용은 매우 제한적인 특별한 소수만이 활용하고 있을 뿐이다.

 

둘째는 陽宅風水로 즉 살아있는 사람이 생활하는 공간으로써 주택, 아파트 등 주거지와 사무실, 가게, 공장, 빌딩 등 각종 사업장에 대한 陽宅 空間風水가 있다.

오늘날에는 사실상 이러한 양택풍수의 활용도가 훨씬 중요하게 등장한 게 사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의 양택풍수 이론과 임상경험이 너무나 빈약하고 허술하여 양택풍수에 적용하여 사용할 만한 것이 거의 없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중국의 양택풍수는 넓은 대지에 주로 주거지가 세우지다 보니 양택풍수에 대한 이론과 임상경이 상당히 세밀하게 축적되고 발달되어 현실에 적용하여 유용하게 많이 사용하고 있다.

필자도 이러한 현실을 절실히 느끼고 약15년 전부터 중국의 현공풍수와 음양풍수를 어렵게 섭려하여 많은 임상경험을 통하여 현재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 풍수 감정과 처방을 통하여 이미 망해가는 사업장(가게, 사무실. 공장, 건물 등등)은 살려내고 신규사업장은 처음부터 발복케 할 수 있는 걱이다.

*현제 주거하고 있거나 새롭게 이사 들어갈 주택과 아파트에 대한 풍수 감정과 처방을 통하여 명당 거주지로 변신시켜 가정이 번창하고 화목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이다.

 

 

4,육효

 

사주팔자로 운명의 큰 흐름과 배경, 특성 등 종합적이고 일반적인 인생 상황을 본다면 육효점은 당면한 구체적인 바로 그 문제나 기로에선 다급한 문제에 대한 선택이나 성패여부, 결과 등을 주역괘상을 차용하여 사용하는 신비한 육효점을 통하여 단도직입(單刀直入)적으로 그 일의 결과를 알아내어 처방하는 비술이다.

예를 들어서 A라는 사업이나 장사를 하면 돈을 벌 수 있는가?를 단도직입적으로 정단합니다. 둘 중 어느 것을 선택하는 더 좋은가요? 하여튼 인간사 모든 선택, 성공여부, 결과에 대해서 미리 알아 볼 수 있는 것이다.

 

)

1, 관직운: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시험운

2,재물운 : 사업운, 투자운, 장사운, 주식운 등

3,문서운: 주택, 건물, 토지 등 각종 부동산 매수 매도운

4,학업운: 진학운, 대학 선택운, 학과선택운

5,이성운: 연애운, 결혼운, 이혼운, 재혼운

6,건강운: 질병운, 수술운, 생사운

7,소송운: 각종 민사소송운, 형사소송운, 이혼소송운 등

*어떠한 궁금사항에 대하여도 육효점으로 답을 구할 수 있는 것이다.

 

육효점은 사주팔자 감정으로 기본적인 운세의 길흉 흐름을 파악하고 육효점으로 구체적인 해당문제에 대하여 그 결과와 답을 미리 구해서 대처함으로써 길한 것은 취하고 흉한 것은 피해 나갈 수 있는 것이다.

 

 

 

5,출산택일

 

제왕절개(帝王切開), 옛날 왕실에서 장차 왕이 될 수 있는 사주를 선택하여 세자를 출생시키는 비법으로 감히 일반백성은 입 밖에 꺼낼 수도 없는 금기사항이었다.

그 만큼 사람의 운명은 태어나는 연월일시 즉 사주팔자에 따라 결정적으로 정해지는 것이다.

이것은 우주자연의 음양오행의 법칙에 의한 것으로 진리 그 자체다.

사람의 기본적인 운명의 큰 틀은 타고나는 순간 사주팔자대로 정해진다. 그 태두리 안에서 운의 흐름에 따라서 흥망성쇠를 겪어 가면서 흘러가는 인생인 것이다.

그 사람의 사주팔자는 여러 겁에 걸친 자신의 전생업보와 조상의 인연이 연결되어 정해져 이 세상에 태어나기 때문에 결코 운명의 큰 틀은 결코 벗어날 수 없게 되어 있는 것이다.

 

 

 

6,천부 진로적성 종합검사

 

자녀의 타고난 성향, 성정, 성품, 재능, 소질, 흥미 등을 파악하여 기본적성에 맞는 진로 선택을 하고 조기에 그에 맞는 인성교육을 통하여 원만하고 훌륭한 인품을 소유한 선남선녀의 인격체로 성장시키고 나아가 타고난 재능과 소질을 개발해 줌으로써 최고의 실력자로 성장하여 장차 대학진학과 직업선택에서 최상의 길을 가게 함으로서 성인이 되어 사회에 진출하여 원만하고 훌륭한 인품과 탁월한 능력으로 사회생활에서 성공하고 가정생활에서 행복한 인생을 영위해 나갈 수 있게 하는데 있어서 최고의 길잡이가 될 것이다.

 

요즘 금 수저, 흙 수저 하지만 아무리 금 수저를 물려주어도 그 금 수저를 사용하고 지킬 수 있는 자질과 인품, 내공을 갖추지 못하면 흙 수저로 변하는 것은 시간문제인 것이다.

잘못하면 독 수저로 변하여 부모를 배신하는 불효자가 되고 종국에는 자신의 인생도 망치게 될 수도 있는 것이다.

 

금 수저가 없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금 수저 보다 금 인물로 길러 주면 그것은 누가 뺏어 갈 수 없는 영원한 자녀의 것이 되어 평생토록 자녀도 성공하고 행복하고 부모에 효도하는 훌륭한 자식이 될 것이다.

 

 

7,관상과 손금

 

관상과 손금에서도 그 사람의 운명을 읽을 수가 있다.

관상은 일반적으로 얼굴 관상만을 주로 생각하는데 얼굴 관상 즉 面相은 관상의 한 부분에 지나지 않는다.

관상에는 얼굴의 모양을 보는 즉 面相, 頭相(骨相), 몸전체를 보는 體相, 손금과 손 모양을 보는 手相 등이 있다.

각각 모두 나름의 상당한 신빙성과 나름의 특성을 나타내고 있다.

관상과 수상 등에 나타난 특성과 길흉관계를 잘 파악하여 수정과 보완을 통하여 운명을 개선할 수 있는 것이다.

예를 들어서 눈의 쌍꺼풀이 도움이 되는 사람이 쌍꺼풀이 없으면 쌍꺼풀을 함으로써 운명이 개선될 수 있는 것이다.

손금도 마찬가지다 운명의 기본선인 운명선, 생명선, 감정선, 두뇌선 등을 강화시키를 방법을 통하여 운명을 개선할 수 있는 것이다.

 

 

2398.jpg

 

 

***문의는 전화나 문자 모두 가능합니다

 

 

2387.jpg

 

*** 장유, 김해에 계신 분은 작명,개명 20만  출산택일 10만원으로 할인해 드립니다

 

 

  

007.jpg

 

004.jpg

 

007.jpg

 

 
인터넷언론사 등록정보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남아00028

제호 : 장유넷

등록년월일 : 2006-06-09

발행년월일 : 2006-06-09

편집인 : 박동현

편집인 : 박동현

사업자등록정보

주소 : (50989) 경상남도 김해시 번화1로84번길 34, 305호(대청동, 네오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615-81-44060

상호명 : 주식회사장유넷

TEL : 055-313-9924~5

FAX : 055-313-9922

E-mail : jsinmun@daum.net

웹하드 : 바로가기(jangyunet/3139924)

계좌번호 : 농협 817041-51-002964


Copyright © 2003-2012 by Jangyu.net All Rights Reserved.
* 장유넷의 모든 내용과 포맷의 저작권은 주식회사장유넷에 있으며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Since 1997. 07

40614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