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토크토크 > 생활의지혜 > [광고]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mg새마을금고 메리츠화재 암보험

본문 바로가기
apt2you
공공시설예약서비스
김해낙동강레일파크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목재문화체험장
분성산 생태숲
생림오토캠핑장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
기업정보포털
김해의생명센터
김해통합도서관
김해전자책도서관
글로벗도서관
초등사이버학습
중등사이버학습
EBS수능방송
e-평생학습원
김해시교통정보
가야뜰
김해시보
김해시청축구단
재난안전대책본부
자전거홈페이지
김해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해청소년문화의집
김해분청도자관
대성동고분박물관
화포천습지생태공원
기후변화홍보체험관
의회인터넷방송서비스
김해시도시개발공사
김해문화재단
국립김해박물관
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인터넷자동차공매
김해시인터넷
김해시도로망정보
중소기업육성자금
주정차 단속알림 서비스
농업기술센터
보건소
상하수도사업소
차량등록사업소
장유출장소

생활의지혜

[광고]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mg새마을금고 메리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험센터 작성일18-09-17 11:33 조회368회 댓글0건 주소복사  내용복사  즐겨찾기 

첨부파일

본문

[광고]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mg새마을금고 메리츠화재 암보험

715227ca1f5bddf4fd3952d531f7680a_1520982  

이미 암보험이 있으신 분들의 경우도 최근 자주 발병하는 암질병에 대해서 완벽하게 보장이 되는지 확인해 보시고 보험료가 높거나 보장내용이 부족하다면 보험리모델링을 통해서 다시 설계를 받아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두번주는 암보험 첫번째 암진단 이후 전이암이나 2차암 진단비보장 되는 두번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암보험에 가입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은 암 진단시 고액의 진단금과 암치료시 발생하는 수술, 입원 등 제반 치료비를 보장하는 상품입니다. 

 

▶ 암보험 가입 시 이미 가입한 보험상품에 대한 현황을 파악하라.

 

우리나라 국민들 대부분이 암보험 하나씩은 가입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문적인 암보험은 아니더라도 종신보험, 건강보험 등을 가입하면서 특약으로 암보장을 받고 있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예전에 가입한 암보험은 대부분 보장기간이 짧고, 보장금액 또한 소액(1,000만원∼ 2,000만원 정도)으로 가입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170526091836887.png

 비갱신형 암보험료 추가절약 보험사 상품 보험료줄이기 산정 서비스! 
암보험 1초계산 : http://insura.co.kr/am-bohum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mg새마을금고암보험

 

 

  

 

암이라는 큰 질병이 다가오더라도 고급 의료기기와 의약품으로 완치 확률이 많이 높아졌다고 하니 고액 치료비는 암보험으로 철저한 준비를 해두시기 바랍니다. 암보험은 남녀 성별이나 직업 나이 가족력 등에 따라서 위험률이 다르게 산정되며 그에 따라서 보험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보장금액과 보장기간은 현재보다 작거나 짧은 편입니다. 따라서 이미 가입한 암 보장 금액이 부족하다고 여기고, 보다 완벽하게 암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우리나라 암 발생은 주로 40대 이후 60, 70대까지많이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암보험의 보장기간은 가능한 길게(100세)까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다양해진 암보험 본인에게 필요로 하는 상품을 선택하라.

 

최근 암보험이 다양해지면서 암의 종류가 매우 많아졌습니다.

 

갱신여부에 따라 갱신형과 비갱신형장기간에 따라 80세 보장, 100세 보장암의 발생 횟수에 따라 처음 발생한 암에 대해 지급하는 1차 암보험과 두번째 발생한 암에 대해 보장하는 2차 암보험그리고 한번 보장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암의 완치가 안 되고 계속 치료 중이라면 계속해서 보장하는 계속받는 암, 그리고 암의 진행 단계에 따라 보험금을 추가 지급하는 Stage 암보험 등으로 구분됩니다.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mg새마을금고암보험

 

insubaro.gif  

 

170724185516361.jpg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mg새마을금고암보험

 

  

 

 

일반암 외에 갑상선암 기타 피부암 경계성종양 남녀 생식기암 상피내암 등의 기타암까지 보장되는 상품인지 보장이 안되는지 가입시 꼭 주의해서 확인해 보시고 가입 하셔야 합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보험 전문가의 친절한 안내와 각 보험사별 상품을 한곳에서 보다 상세하게 비교해 볼수 있으니 비교견적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아직까지 대부분은 100세 비갱신형 암을 많이 가입하고 있으나본인의 상황에 따라 갱신형 암, 계속받는 암 등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장금액과 보장기간, 보험료 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가족력 등이 있어서 특정한 고액암에 대해 집중 보장 받고자 한다면 해당 고액암에 대해 더 많이 보장하는 상품을 선택하라.

 

 

가족력(Family History) 등으로 어느 특정암이나 고액암의 발생비율이 높다면 일반적인 암 보장보다는 특정암이나 고액암을 집중 보장하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보험금을 받을 가능성이 커집니다.

 

 

그러나 고액암 보장금액의 크기를 가지고 상품을 판단해서는 안 됩니다. 고액암을 많이 보장하는 상품이 보험료가 정도 이상으로 비쌀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최근 암보험이 많이 변화하면서 상품에 따라 일부 특화된 유방암 등의 경우 보장금액이 조금씩 차이가 나고 있으므로 본인이 특화된 암의 보장을 많이 받고자 한다면 이를 감안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mg새마을금고암보험

 

sss2.gif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mg새마을금고암보험

 

  

 

상품 선택에 있어서 특약용어 부터 특약구성까지 혼자서 그 많은 상품을 비교하기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전문상담사를 통해서 알아보시면 나에게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수 있고 여러가지 상품비교를 통해서 보험료도 줄일수 있습니다. 암질병에 대한 방비책으로 우리가 할수 있는 유용한 방법은 암보험가입 이니까 미리미리 암질병에 대비하는 것이 가족들의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 상품 비교 시 암 진단금액 위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최근 암보험이 자주 변경되면서암보험에 사망보험금이 추가된 경우가 많습니다. 사망보장이 필요치 않은 것은 아니지만 암보험은 암 진단만을 전문으로 하는 상품으로 선택하고 사망보장 등은 종신보험이나 정기보험 등으로 별도의 전문설계를 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암보험의 보장이 점차 세분화되면서 일반암의 기준도 많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발생확률이 높으면서 본인의 선호하는 암의 보장금액을 중심으로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mg새마을금고암보험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mg새마을금고암보험

 

  

 

▶ 암보험은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다.

것이 연령이 낮아 보험료가 싸기도 하지만 이보다는 암에 대한 보장은 가입 즉시부터 보장 받는 것이 아니라 가입 후 90일이 지나야 암에 대해 보장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빨리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또한 최근에 암에 대한 보험금 지급액이 늘어나면서 보험사에서 암보험을 판매 중지하거나 암에 대한 보장금액 또는 보장기간을 축소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 일반암에 대한 범위가 축소되면서 일반암으로 보장하던 갑상선, 대장점막내암 등이 점차 소액암으로 축소되어 보장금액도 줄어들고 있습니다.

 

따라서 암보험을 가입하려면 가급적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_ 

 

  | 실비보험 1초 보험료 비교  : http://insura.co.kr/silbi

      의료실비보험료 줄이기 추가절약 비교사이트 혜택, 가격비교. 한눈에 비교! 


  | 암보험 1초 보험료 비교  : http://insura.co.kr/ambohum

      비갱신형 암보험 계속받는 암보험 보험사별 인기암보험 보험료 실시간 비교 서비스!

 

  | 치아보험 1초 보험료 비교 : http://insura.co.kr/dental

      부담스러운 치과 치료비, 치아보험 모든 보험사 한눈에 비교견적 받아보기

  

  |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1초 비교 : http://insura.co.kr/childmall

      저렴한 태아.어린이 보험료 줄이기 비교사이트 활용한 추천상품 순위

 

  | 자동차보험 실시간 비교 : http://insura.co.kr/direct-car

      9개보험사 자동차보험료 실시간 비교 최적의 보험사 보험 추천

 

 

필요한 보험상품의 실시간 보험료 계산을 통하여 각 보험사별 보장과 보험료를 먼저 비교 해 보세요.


 

 

 

 

 

 

 

 

 

s2.gifs1.gif

s3.gifs4.gif

s5.gifs6.gi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터넷언론사 등록정보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남아00028

제호 : 장유넷

등록년월일 : 2006-06-09

발행년월일 : 2006-06-09

편집인 : 박동현

편집인 : 박동현

사업자등록정보

주소 : (50989) 경상남도 김해시 번화1로84번길 34, 305호(대청동, 네오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615-81-44060

상호명 : 주식회사장유넷

TEL : 055-313-9924~5

FAX : 055-313-9922

E-mail : jsinmun@daum.net

웹하드 : 바로가기(jangyunet/3139924)

계좌번호 : 농협 817041-51-002964


Copyright © 2003-2012 by Jangyu.net All Rights Reserved.
* 장유넷의 모든 내용과 포맷의 저작권은 주식회사장유넷에 있으며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Since 1997. 07

40187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