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토크토크 > 자유게시판 > 장유 明人- 메가병원 박형택 원장님을 찾아서

본문 바로가기
apt2you
공공시설예약서비스
김해낙동강레일파크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목재문화체험장
분성산 생태숲
생림오토캠핑장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
기업정보포털
김해의생명센터
김해통합도서관
김해전자책도서관
글로벗도서관
초등사이버학습
중등사이버학습
EBS수능방송
e-평생학습원
김해시교통정보
가야뜰
김해시보
김해시청축구단
재난안전대책본부
자전거홈페이지
김해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해청소년문화의집
김해분청도자관
대성동고분박물관
화포천습지생태공원
기후변화홍보체험관
의회인터넷방송서비스
김해시도시개발공사
김해문화재단
국립김해박물관
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인터넷자동차공매
김해시인터넷
김해시도로망정보
중소기업육성자금
주정차 단속알림 서비스
농업기술센터
보건소
상하수도사업소
차량등록사업소
장유출장소

자유게시판

장유 明人- 메가병원 박형택 원장님을 찾아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숙경 작성일19-07-10 09:37 조회2,183회 댓글0건 내용복사  즐겨찾기 

첨부파일

본문

장유 明人

제2의 건강한 인생과 희망을 되찾아주는
“메가병원 박형택 원장”
 

[크기변환]KakaoTalk_20190708_220733503.jpg

 
 오늘 하루도 관절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을 마주하는 장유 메가병원 박형택 원장이 있다. 박 원장은 하루 80여 명의 환자를 진료하며 관절통증으로 일상생활 조차  어려운 이들의 아픈 마음을 어루만져주며 환자의 잃어버린 삶을 되찾아 주고 다시 일어설 수 있다는 희망을 주고 있다.
 
 최근 백세건강시대가 되면서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중요시 되고 있다. 하지만 오래 산다고 하더라도 여러가지 질병을 가지고 산다면 아무 의미가 없다.  
 
  박 원장은 호남형 외모, 환한 미소와 따뜻한 말투로 항상 내 가족을 치료한다는 마음으로 환자들을 대한다. 아픈 환자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환자의 사소한 말 한디까지 귀담아듣고 환자가 겪는 증상에 대해 설명을 해주고 공감하며 이야기를 나눈다. 환자의 평소 생활, 본인이 느끼는 불편함 그리고 앞으로 어떤 삶을 살기를 원하느냐까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환자에게 맞는 치료 방법을 고려하여 결정한다.
 
 박 원장은 메가병원의 우수한 첨단기술과 함께 3,000여 건의 인공관절 수술 경험을 가지고 있어 김해 장유지역뿐만 아니라 부산, 밀양, 거제도, 남해, 경기도 수원, 제주도에 이르기까지 전국 각지에서 김해 장유 메가병원을 찾고 있다.
    
  무릎은 관절염이나 부상으로 심하게 손상된 경우 걷거나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과 같은 간단한 활동조차 하기 어렵다. 앉거나 누워있는 동안에도 심한 고통을 느낄 수 있다.  이때 약 복용과 비수술 방법으로 치료를 하여도 도움이 되지 않으면 인공관절수술을 고려해 보아야 한다. 자칫 심한 관절질환의 발병 후 수술 시기를 놓쳐 사망에 이르는 경우도 있다.
 
  인공관절 수술의 경우 실제로 뼈의 표면만 대체된다.
손상된 연골과 뼈의 표면을 제거한 뒤 컴퓨터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이용한다. 컴퓨터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통해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정확한 위치에 최적의 각도로 인공관절을 삽입하는 수술로 환자에게 맞는 관절을 정확히 재현하여 만든 금속 삽입물인 인공관절로 대체한다.
 
  최소의 절개수술로 출혈 및 통증이 적고 회복 기간이 빨라 입원 기간이 짧으며 재활 치료도 조기에 시행할 수 있다. 최근엔 인공관절 재료 및 수술기법의 발달로 25년~30년까지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여 효율성이 크게 항상 되었다. 그리고 인공관절 수술은 의학계에서는 성공적인 치료법 중 하나이다.
최근 인공관절 수술을 받은 환자들의 90%이상이 현저한 통증감소와 함께 제2의 건강한 인생을 시작하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
 
 박원장은 “인공관절수술은 무엇보다 정확한 진료와 정확한 판단으로 환자에게 맞는 치료 방법과 수술 시기를 결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죽을 만큼의 통증으로 병원을 내원하는 환자들이 인공관절 수술 후 경과가 좋아 기뻐하는 모습을 보면 벅찬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금도 심각한 관절질환을 겪으면서도 인공관절수술에 대한 잘못된 지식으로 매일 통증과 함께 사는 환자들에게 다시 일어설 수 있다는 희망을 주고 싶다“고 말하며 앞으로“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병원으로 만들어 관절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더 많은환자에게 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희망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정숙경 기자(jsinmun@daum.net)

제보전화:055-314-555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월시세보기
인터넷언론사 등록정보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남아00028

제호 : 장유넷

등록년월일 : 2006-06-09

발행년월일 : 2006-06-09

편집인 : 박동현

편집인 : 박동현

사업자등록정보

주소 : (50989) 경상남도 김해시 번화1로84번길 34, 305호(대청동, 네오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615-81-44060

상호명 : 주식회사장유넷

TEL : 055-313-9924~5

FAX : 055-313-9922

E-mail : jsinmun@daum.net

웹하드 : 바로가기(jangyunet/3139924)

계좌번호 : 농협 817041-51-002964


Copyright © 2003-2012 by Jangyu.net All Rights Reserved.
* 장유넷의 모든 내용과 포맷의 저작권은 주식회사장유넷에 있으며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Since 1997. 07

40189527